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점은행제 인서울 편입 대학입학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8:52

    >


    안녕하세요.여러분의꿈을이루어줄편입전에는다소의댓글입니다.우리나라에서 학력비율이 어느 정도 차지할까요?사회 생활을 하고 본 분은 아시라고 생각합니다. ​ 거짓 없이 거의 모든 10대 학생들 이수시 때문에 내신의 공부를 열심히 해서 수능이라는 시험 하나를 바라보며 ​ 몇년 동안 매 한가지, 등하교를 합니다.​


    ​​


    저도 고교 시대를 좋은 대학 입학 때문에 밤의 자율 학습을 하루도 빠짐없이 보냈다.​의 저녁 자율 학습만 아니라 아침 자율 학습에도 들어가기 위해서 항상 6시 전에 등교를 하고 ​ 오후 하나하나시까지 학교에서 지내던 기억이 아직 봉잉네요~요즘의 동전을 생각하니까... 또 그렇게 하라고 하면 절대 못할 것 같아요.ᅲᅲ


    그래도 수능때는 후회없이 공부했어요.기억이 남아서 미련이 없는 것 같아요.​


    >


    잠깐 제 학창시절을 떠올리면 내용이 달랐지만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보면 대학입시에 실패하고 본인원이었던 곳에 입시를 못해서 불공평한 결과를 얻은 분들이 많이 도전하는 것이 있습니다.즉석 편입입니다.!​ 또 대학 입시를 준비하 죠니ー효은욕셍과 경쟁하기가 어렵거나 ​ 한학년에 입학을 하고 4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게브그다소움 분들도 있겠지.​ 그 때문에 3학년 이프학잉잉소울 편입을 선택하는 것이다.​


    >


    그런데 여기서 여러분 편입에도 전형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눈치 채신 분 빼고는 거의 모를 거라고 생각합니다.~편입이라고 하면 영어성적을 받고 소수의 인원을 뽑는 제도다. 이정도만 알고 있는 분이 많은 것 같으니 김하나은단위은행제의 서울편입전형과 준비비결에 대해 알아보려 할 것이다.한모금개 반/학사 2개 전형이 있습니다.인서울편입(하나반)-전문학사이상학력지원가능-학교내TO인원모집-경쟁%-+합격%-인서울편입(학사)-학사학위이상학력지원가능-매년지정인원모집-경쟁%-합격%-


    >


    둘 다 학위가 필요합니다.학위가 없는 고졸 학력, 중퇴자는 어떻게 해야 하나 그렇게 될 겁니다.지금부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학점은행제인 서울편입] 학점은행제 제도를 통해 온라인에서 쉽고 기간 단축을 병행하여 좋은 성적의 학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학교에등하교하여강의수강후정해진기간이학과인면졸업장을받는방식이아니라온라인강의와추가학습및자격증을학점으로인정받아학위취득이가능합니다.​​


    >


    ​ 3학년 편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두개:지원 시 가지고 갈죠쯔은 성적의 졸업장과 ​ 학교에서 요구하는 영어 성적입니다.​ 이 제도를 통해서 학위를 취득할 때에는 그 다소 리탄 멘토의 관리를 받으며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 혼자 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가질 수 있고, ​ 또 보다 쉬운 과정에서 학위 취득을 진행하면서도 3학년 입학을 위한 공부를 병행할 수 있을까요~​


    ​ 빨리 학위를 취득하고 나는 기간에 부족한 부분의 공부를 주면 좋아에 ​ 3년생 입학을 꿈꾸는 사람들에 대한 가장 좋은 선택지가 되겠지요 ​


    >


    ​, 고졸 학력 같았으면 내 학우들에 3학년 입학을 하기 위해서 저의 관리를 받으며 ​, 학사 학위 취득을 완료하고 현재는 원하던 꿈의 대학에서 공부를 한 후기의 글을 부탁했습니다~아내 sound에는 걱정이 많이 있었지만, 잘 따라오세요, 의지가 강한 이런 결과가 보였다고 생각합니다.같이 후기 글을 보면서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겠습니다.


    >


    Q. 학위 취득 시작 전 최종 학력은 어떻게 되나요?A. 저는 고등학교 졸업생이었어요.어릴 때는 그냥 대학보다는 하나로 돈을 벌고 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에 입시 준비를 안 했어요.사회에과인으로와서회사생활을한지오래되진않았지만그래도많은경험을해보았고결국저희과인라에서는학력이정말이야기가중요하고과인을깨달았습니다.​


    따라서 학위취득을 위해 알아보니 고졸 학력도 편입 준비가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학점은행제의 서울 편입의 비결이었지만, 우선 저는 과정에 대해 전혀 몰랐고, 궁금한 점이 많아서 최근 후우당방 선생님께 연락드렸습니다.​


    >


    그렇게 설명을 듣고 제가 원하는 방향에 대해 물었더니 노하우를 알려주더라고요.선생님의 도움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먼저 온라인 강의 수강을 소가족 먼저 하기로 했어요.Q. 온라인 수강처 sound에는 어떻게 시작했을까요?​ A. 한학기의 하나 5주 과정에서 쉴 새 없이 계속 진행이 가능했다.하지만 한 학기와 일 년에 들을 수 있는 과목 수가 정해져 있었어요.그래서 한 학기에는 어떤 과목을 몇 개 들어야 하는지, 이런 제도의 지식이 없으면 선택을 할 수 없는 부분은 선생님이 표를 만들어서 나에게 보여주셨어요.​ 강의 수강이 어렵지 않고 2주 내에 운전하고 듣기, 이어 들고 끊어지고 듣는 것도 가능한 상태에서 ​ 완고한 태도만 하면 되었습니다.몇 주만 출석하면 시험과 과제가 나쁘지 않아. 그렇죠.


    >


    Q. 시험과 과제는 어떻습니까?​ A. 아유, 난이도가 마침 쉽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1반, 대학 과정을 온라인으로 옮겨온 제도이다 보면 살작이라도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할 정도..​ 3년생 입학을 준비하던 나는 성적이 매우 매우 중요했기 때문에 더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어요.제가 잘 끝낼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그 다음 당 선생님의 관리와 도움 덕분이었습니다.​


    기간이되고주제가본인이오면연락을달라고처음부터말해주시고연락을드렸기때문에시험비결,보고서를제출하는팁을바로알려주시고참고하면서작성할수있는자료를보내주셨습니다.이 부분이 저한테는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


    Q. 아주 짧은 기간에 학사 학위를 취득하셨는데, 어떻게 진행됐어요?​ A.4년제 학위에 학사 학위를 취득하는데 2년 정도 걸렸는데요!상기와 같이, 온라인 강의에서 이수할 수 있는 단위가 정해졌기 때문에 기간을 단축하고 싶으면 다른 학점 인정 제도를 병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저는 제일 빨리 학위를 받고 학교에 입학하고 싶었기 때문에 모든 비결을 활용했지만, ~자격취득과 독학사시험에서 추가 학점을 이수했습니다!


    >


    Q. 추가적인 학점 과정은 어떠셨나요? 음..우선 자격취득부터 스토리를 쓰면 학점으로 인정받는 자격이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자격의 난이도와 종류에 따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이 달랐지만 저는 이 부분도 지원기간에 맞게 선생님이 이 자격증을 취득하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저는 열심히 공부를 했다고 생각합니다.독학사란 검정고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했어요.​ 시험을 보고60점을 넘으면 학점으로 가져올 수 있으나 이 시험 난이도에 의해서 ​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가져올 수 있는 학점이 달랐습니다.​ 학점 은행제였던 서울 편입 준비를 하면서 착실히 3년생 입학 시험 준비를 할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 쉽지만 학점은 큰 자격증을 추천했고, 독학사도 쉬운 단계, 쉬운 과목을 중심으로 선정하셔서 ​ 편하게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


    Q. 편입 성공 후기? +마지막 한마디 ​ A. 이렇게 나는 학사 학위를 2년 이내에 취득하게 되고 부족한 공부를 하며 지원 시기를 기다렸습니다.​ 쉽지 않았지만 그렇게 하고 도열 더 공부를 했기 때문에 3학년 입학 시험에 합격하고 ​ 요즘엔 내가 아내 sound에서 목표로 삼은 대학 3학년에서 등하교를 하고 있슴니다!​ 조건을 충족시키는 과정을 돕는, 1부터 열까지 관리하신 선생님 정말 감사하고, ​, 고졸 학력도 있다 나오고 능하다는 것만 알면 좋겟슴니다! 제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3학년 입학에는 두가지 전형이 있다고 이야기보다 당신한데 드렸는데~​ 학점 은행제였던 서울 편입 준비를 하게 되면 ​의 전문 학사는 총 80단위, 학사 학위는 총 하나 40학점을 이수하게 됩니다.기간은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정해진 기간이 아니라 어떤 과정을 거치느냐에 따라 다르니 정확한 설명이 필요하신 분은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간확보가필요하고필요한과정만진행해서좋은결과를가져가고싶은분들은처음:첫번째담당전문의의관리를받으면서꿈의대학편입을성공시키고자하는분들은주저스토리고문남기세요!편입전그다음멘토로여러분이원하는목표를이루어가는그날까지모두함께가는그다음당인이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