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쥴 전자후(後)배 (JUUL) 후기 _ 판매처, 구매처, 쥴 액상후(後)배, 장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4:33

    오거의 매일일은 외설 포스팅^,^... 쓰기도 모두 웃는 sound부터 자기네요.. 진짜 산다 블로그 하면서 전자다 sound 잔 리뷰 쓰는 건 아내 sound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문제의 발단은 바로 어제에요. 주말에 부산에 갈 예정이었는데 맹질론씨가 자신을 타주었습니다.


    >


    돈빌려달라해서 끄라했는데.. 그게아니라 담배셔틀시키는거야^^;;;;;;;; 주전자담배 instar gram에서 본적은있는데..편의점에서 파는데 크기가 작다고 했나? 아무튼 새로나온 줄 그거 사다달라고(/^▽^)/이 샛기가???? 아직 부산에는 안팔았다고 하네요.이걸로 금연해 보겠다고.


    >


    ​​​​​​​​​


    미돌이가 시든건 물량이 있어서 구하기 힘들까봐 활쏘기를 했는데..무시히 부산에는 없다고 하니 꼭 사가고 싶었어요. 바로 눈앞에 보이는 CU 들어가니까 당연히 없어요.


    >


    집가는 버스 타기 직전에 GS 있었으니 시간 많이...인가요?! 그래서 좀 모르는 것 같았는데 뒷면을 보니 꽤 여유롭더라고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본체:39,000원 액상(드쥐레, 포드):9,000원(2개 도우루오잇움)액상 종류:5종류(그러나 3개만 샀습니다 www클래식,트로피컬,크리스프)액상은 나중에 보여드리기(할 내용 없어...)


    >


    문제가 생겨서 바로 인증샷마!! !!! 돈을 빌려줄 수 있는지 다소 빌려야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가족끼리,,베미가 갖고 싶었던 건 줄 본체 검정+파트에서 여서 두 개 사서 바로 버스타고 집으로!!


    >


    휴..갑자기 왜 3개면 후딱 사건 버스를 탔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우로피칼, 포드를 하그와잉 더 구입을 신청에...​ 앞에 세븐 1리ー붕의 가도 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본체+액상, 포드 2개=57,000원 승삭 ​, 이것이라면...며칠 동안 먹고 싶은 것 다 사주고 먹을 수 있는 돈인데..^,,, 정 이야기 그로^^


    >


    이건 또 뭐라구요? 미도리야 이곳저곳을 찾아서 유튜브 보다가 "사볼까 아......" 이런 저런 말을 하더라.차고에 자기한테 간 김에 샀어요.집앞 세븐하나레븐은 아까 봤을때 본체가 하얀색뿐이라 GS에 가서 샀어.영 ... 간식 사러 가자고 했었닠.요골 샀어^_^?​


    >


    갑자기 우리 다음의 재고량 뭐...​ 줄 창고 도에볼임 ♪(๑ᴖ ◡ ᴖ๑)♪ ​ 국내에 있는 포트(액상)은 클래식, 열대, 귀리, 디 라이트, 프레스이에 5과목(America는 더 다양하게 두었는 데...)박스에 적힌 니코틴 농도와 달리 실제에 열어 보니 0.7mg정도로 매우 매우 약한 편.​ ​ 원래 America에서는 25~50mg에 다양한데 우리 나에서 정식 수입이 있고 니코틴이 확 아침 섬은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네요. 그래서 버미와 같은 이유로 사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그럼 사양 줄 전자 다sound 잔 본체를 열어볼게요٩(๑́∀∀)((́́∀杯) ๑•••••••다 똑같은 것 같은데..둘 다 무적권 블랙이어야 한다는 것이 웃음의 제품은 1년 제한보증으로 국한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ʔ


    >


    안내서가 가장으로 들어있나요? 어차피 읽지 않고 버릴 것 같아요. 또 미도리 다음은 잘알아...(/^▽^)/


    >


    약간 작은 케이스에 전자 안감이 들어 있는 것이 신기할 정도로 작은 것이죠~(?). ́▾ ́~)


    >


    구성품은 USB충전기, 드쥐레 전자 담배 본체 끝~!!​ 39,000원의 끝!!!​


    >


    호오오오쿠나 테스트용 샘플팟 그런게 들어있지 않나 생각했는데 키리 없어요. 하하하 종잇대 !!


    그리고 매우 얇습니다. 딱 날씬한 바디, 심플. 반대로 스토리 하면 잃기 쉬울 것 같아.


    >


    때 보았다 시장에 판매하는 모든 맛이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 껄껄....​ 5종류로 클래식, 열대, 귀리와 두개 있는데 이것만 샀어요! 클래식은 미도리가 산 것이고, 가장 기본적인 달칼리 배 맛..? 말할 수 있겠군요. ^^, (내가 느낀 싱거운 냄새는 옥수수수염차+보리차의 모든 고소한 맛을 연기로 승화시킨 감정...?) 일단 배쌀은 내가 운송하니까 미도리 먼저 따볼게.(ง ̇ o ว) )


    >


    저렇게 경고그림이 있어도 살 베미드에는 사요 ^,ww 팟 궁금해서 열어봤는데요? 더 넣어 주세요공간 남아서 저렇게 헛되이 만들어 놨어요. 요건 클래식이다. ◟ ̊ ◞ ̊, 일단 포트는 2개 들어 있고 9,000원!​ 하나, 포드가 한갑 정도 도에나프지앙? 모였었는데 한 포드는 약 200개라고 하네요 (⁼̴̤̆◡̶͂⁼̴̤̆)​


    >


    왠지 초소형, 심플! 이 메인 테마요?...​ 액상만 개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를 어떻게 200번이 본 사람..보고 싶었다고.​


    >


    미도리가 손이 엄청 큰 편인데 어른 남자 손으로 이렇게 잡히니까 ᄏᄏᄏᄏ뭔지 제대로 알아채지 못하면 금방 두근두근.. 최근 언능을 사이에 두고 열어보고 싶어 설렜습니다.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아마도 결혼해도 결혼은 이유가 되지않는다. 그렇네^^,,,, 텅텅 빈채.. ​


    >


    클래식은 레드 브라운 컬러가 시그너처 컬러인 것 같아요. 뚜껑을 열면 요로케 액상이 보이니? 견해보다 맑고 투명해서 놀랐어요닼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단자부분을 본체와 연결하면 끝! 엄청 길게 썼지만 이 모든 일이 일어나지 않는 데는 몇 초가 안 걸렸다는 수아실.........


    >


    사용중에는 여러 가지 하얀 등이 들어 있거든요. 요등으로 충전 상태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완충상태에서 초록불이 나왔습니다! 완충이면 녹화가 나와요!! ​


    >


    이것이 충전기 개입니다. 정말 없앨 각...(편의점에 앞서서 차임충전기를 판매하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GS에서 주울 충전기만 따로 샀는데 6,000원입니다 wwwwwwwwwwwwwwwwwwwwww.


    >


    이렇게 해서 USB 단자가 달린 충전기로 충전하면 되는데..(? ) ) これ 요 こそ 이것이야말로 충전 젠더 같은 것이군요. ちょっと 약간 자석같이 음치! 하고 달라붙는 것 같아요. 構成 전체적으로 구성물품이 정말 심플합니다.유튜버도 그렇고, 미도리도 그렇고 실제 사용 후기는


    이것이 큰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 경박한 느낌이 가장 걸리면 아마 평소에 3,5mg피시는 붕도루웅에 내 돈... 연기량은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연기량은 대단해요 그리고 어린이코스보다도 옆에 있을때만큼 매운냄새를 풍기지 않도록! 내옆에서 안피곤하고 그냥.(*°▽°)아 그리고 이건 갑자기 발견한건데 피우고 자신이라면 불이 들어오겠지ᄏᄏᄏᄏᄏᄏ 그걸 흔들면 이렇게 돼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갑자기 신나는 놀이(/^▽^)/줄전자담배에서 발견한 특이점(/^▽^)/


    장점 _ 작고 가볍다, 슬림 & 심플 = 전후계 애플갱슨_팟 키트의 형태이니 관리 필요. 노_손쉬운 팟 교체 _ 확실히 짠거 달콤함 조심해!! 에코스 찐 냄새 같아서 싫은데 요건 짜서 안과입니다 _아직 패턴을 모르는 미묘한 불빛....단점 _ 부속품이 작아서 잃어버리기 쉬울 것 같아..._ 오전에는 니코틴 농도 (니코틴 많게는 팔지 않는다) _ 액상패트 (뒷배) 가 높다 (상대적으로 니코틴 농도가 오전중이라 더 빨리 소모) _ 충전기 (독형 독자규격이므로 범용성 떨어진다) 요위가 되네요. 세상 마상.. 후발레뷰라 하하하데의 니코틴 농도는 하늘포트에 액상을 넣어 사용하면 좋겠다는 의견도 있어서 파리 장점이 무 커지면 포기하지 않는다!! 하시는 배미와인 이들 분들은 빈팟으로 제조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도 옆에서 지켜보니 니코틴에 제한을 둔건 좀 아쉬웠다(....내가 왜???....) 어쨌든.. 아직 부산에서는 팔지 않았다고요. 하하하하 부산으로 운송을 가는 김에 써보는 줄 전후등 리뷰.. 벌써 뒷배도 예쁘게 과일이 오는지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하고 싶으면서도 돈이 아깝다.. 아니, 하고 생각했는데... 미도리는 언젠가 과인...인가 보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