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베니, 배우 남편 안용준과 꼭 붙어서 화사한 한 컷…닮아가는 남편과 아내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5:38

    안 영준과 베니 부부의 1씨가 유출됐다.



    베니는 기꺼이 1장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실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하나상을 즐기는 베니와 안영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달콤한 분위기가 눈을 끈다.




    >


    베니에스엔에스그램




    누리꾼들은 멋있는 부부 아름다워요! 예쁘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상 밴드 출신의 가수 베니는 이 2015년 배우인 앤 영준과 결혼식을 올리고 화제를 모았다.



    한편 동생인 배우 안 최고의 나이 차이는 9세로 알려졌다.



    하나 978년생 가수 베니의 나이는 올해 4가지 나이에 하나 987년생의 배우 안 최고의 나이는 올해 32세이다.



    관련 기사:


    안 영준 ♥의 베니 부부 결혼 3주년 리마인드 웨딩 사진 유출…"선남 선녀 인증"베니 ♥ 안·배용준, 오랜만에 만나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 빛나는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부부"안·영준 ♥ 베니, 고양이를 쓰다듬만으로 그라비아가 된 부부...'이제 3년차 부부' 베니 ♥ 안 영준 끌어안고 벚꽃 구경하는 3년차 부부'9세의 차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외모'가수의 베니,"남편 안 영준과 결혼, 더 빠르게 하면 좋았겠다 태국 '안영준♥베니 부부, 과거 웨딩사진 새삼 화제...'선남선녀' '붕어빵 부부'... 안영준♥베니, 해피 바이러스 뿜뿜 안영준, 아내 베니와 제주도에서도 행복하세요 행복가득 남편과 아내가수 베니 남편 안용준 내용 한마디로 상처 나쁘지 않다 먹고 이러면 감방 간다 배우 안용준 아내 베니 여전히 애정 과시하는 남편 보고만 있어도 보고 싶은 당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