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 내가 곧바로 '남자 송가인', 전국 누본인들 흉부에 불 지르러 왔읍니다~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0:58

    >


    NRG 정명훈, 수학강사 정승재 등 다양한 화제의 출연진 총집합 오한상처럼 전국 이용자들의 심리는 제가 가져갑니다! 한국의 여심을 사로잡을 미래의 트로트 황제들이 그 첫발을 내디。다. '미스트 로트'송카잉을 넘는 국민에 대한 남자 트로트 경연, TV조선'미스터 트로트'예심이 181시작되었습니다. 첫 녹화가 진행된 이날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스튜디오 무대에 오른 대학생 참가자들은 트로트로 국민 연하인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트로트 손가락 하트에 맞춰 격렬한 댄스를 선보인 뒤 숨이 찰 것 같은데 소리가 빠지면 한 번도 없이 渋은 음악을 계속했다. 그를 지켜보던 '전문가'(심사 위원)는 음악가, 후렴구에 이르자 1어 서서 춤을 추기 시작했다. " 좋은 물건 1세. 하하! 내가 직업 불문, 전국에서 모여든 트로트할래요라는 남자들이 나섰다. 101팀 109명의 참가자 중에 심사 위원의 평가와 시청자 투표를 거치면서 한국, 새로운 토롯토스타ー가 탄생합니다. 최고령자라고 막내의 자신이 차는 36세. 치킨집 사장부터 한 시대를 풍미한 그룹의 보컬까지 직업도 다양하다. 종합 편성 방송 역대 최고 시청률(18.1%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지난 5월 종영한 '미스트 로트'다음을 이어 내년 1월 21에서 방송된다.​


    >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종잡을 수 없는 이색 무대가 이어졌다. 일만 5000여명의 지원자 가운데 일자리 50대일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참가자들은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 보였다. 직장인들은 자신의 직업을 트로트와 연계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린이 달러, 대학생등의 젊은 참가자는, 춤이나 랩을 활용해, 지금까지 없었던 트로트를 선물했습니다. 전문의가 멍하니 무대를 보고 있다가 허가 버튼을 누를 수 없는 경우도 발생했습니다. 전문의들은 트로트 한류를 이끌 실력자들이 많아 본인을 찾았다고 입을 모았다. '모든 것을 가진 완벽한 보컬'(조영수), '세계적으로 유명해질 기회도 충분한 참가자'(장윤정), '무대를 보는 이의 혼을 빼는 노래'(박현빈), '미친 사람만 모인 것 같다'(신지) 등 극찬이 이어졌다.낯익은 얼굴도 트로트 왕좌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일 997년에 데뷔한 한세대 오링이도루글ー프'NRG'의 보컬 정 명훈이 등장하자 심사 위원 자리가 술렁거렸다. 20대 후배 가수의 참가자들은 999년부터 2002년까지 활동한 한일 합작 꽃미남 밴드'Y2K'의 리드 보컬 코지에궁에서 눈을 떼지 못했어요. 강의의 누적 조회수 800만번의 유명한 수학 강사 정승 제도 숨기고 온 노래 실력을 과시했다. 격투기 챔피언, 리포터, 배우 등도 신인 트로트가수를 자처하며 무대에 올랐다.​


    >


    >


    마스터 군단은 신구 조화로 안정감과 새로움을 모두 얻었다. 가수 장윤정과 박현빈, 신지, 작곡가 조영수, 노사연·이무송 부부, 방송인 붐, 박명수, 장영란이 '미스트로트'에 이어 심사위원으로 출연합니다. 베테랑 MC 김성주도 다시 마이크를 잡았다. 이 7월부터 석달, 송가인과 함께 TV조선 연예'뽕 따러 가세'를 진행한 열풍은 " 긴 기간 전국을 돌며 뽕을 취할 만큼 고관절에 힘이 있는 사람을 뽑는다"으로 폭소가 터졌다. 박명수는 "피도 눈물도 없는 심사에서 송가인보다 나은 사람을 뽑겠다"고 위협했지만, 긴장하거나 이 얘기로 열심히 하라"고 격려했습니다.지난해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에서 전통가요상을 수상한 가수 진성과 그룹 JYJ 소속 뮤지컬 가수 김준수, 올해 미스코리아 진 김세영, 걸그룹 오마이걸의 효정이 신입 마스터로 합류했습니다. 참가자들 사이에서 김준수의 유행은 폭발적이었다. 시아준수는 매일 자신의 노래를 들으며 잠든다는 후배 가수를 안아줬다.​ 우승자에 한 억원의 상금이 수여된다'미스터 트로트'는 내년 일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일 0시 TV조선에서 방영된다.조선일보 구본우 기자


    >


    <미스터 트로트>1월 2일(목)밤 10시 한 방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