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연예인 instar gra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2:52

    https://instagram.com/tomo.y9?igshid=n3a2goyhi6dv


    안녕하세요 문화원 알꿈일 블로그는 연예인 인스타그램 중 제가 업데이트되면 가장 기뻐하는 山下智... 일명 야마삐 인스타그램입니다. 요즘 저도 인스타그램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예전에는 한달에 1~2개 정도 올리는 정도였습니다. Japan의 연예인을 팔로우해서 사진을 보는 정도 였습니다.그러던 어느날 아카니시 진의 인스타그램에 야마삐가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야마삐 인스타그램을 즉석 찾았어요. 그리고, Japan에서는 Yamap이 쟈니스에서 가장 아내음인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고 있고, 팔로워수가 대단하다는 기사가 자기자신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저도 팔로우를 했죠^^​ ​


    >


    오거의 매일 인스타그램을 보고 야마삐 인스타그램이 업데이트 된 것을 보고 기쁜 마음으로 ピ을 눌렀습니다.​​


    >


    구레 항 시 팔루자에서 야마삐 instar gram에 5장의 사진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예술적이네요.그래서 저는 야마삐의 긴 팬이고(아라시의 사쿠라이 쇼도 오래된 팬이지만) instargram에서 이렇게 만과라니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


    아카니시 진의 에스 엔 에스에 야마삐가 에스 엔 에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에스엔에스를 보고 바로 야마삐에스엔에스를 찾았어요. 아카니시가 쟈니스에 나왔을 때는 괜찮을까? 싶었는데...요즘 보니 제일 자신있는 길을 개척해 행복하게 살고있는것 같아서 당신들도 좋습니다. 또 다른 미디어 시대와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이뤄지는 시대라서.. 점점 시대의 전천가가 느껴지네요. 이상 언제나 그랬듯이 야마삐에스엔에스내용이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